2017년도 1학기 중간 수업평가 실시 안내 작성일 : 2017-03-24 14:56
중간수업평가는 학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수업 교수법을 개선하고자 의견을 듣는 것이 목적입니다.
학생들 모두 빠짐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합시다!!
1. 중간 수업평가 기간 변경 안내
변경 전 | 변경 후 |
3.20(월) ~ 3.24(금) | 3.27(월) ~ 3.31(금) |
2. 중간 수업평가 안내
구 분 | 내 용 | |
수업평가 기간 | 3.27(월) 09:30 ~ 3.31(금) 24:00 | |
수업평가 제외 교과목 | 경력세미나강좌 제외 | |
수업평가 방 법 |
PC 버전(Web) | 포탈(http://portal.honam.ac.kr)→ (로그아웃 상태) 화면 우측 하단 “Web 전자출결시스템” 로그인→ 수업평가 |
모바일(스마트폰) 버전(앱) | [호남대 전자출결 앱] 실행→ [수업평가] 실행 | |
수업평가 문항 |
4문항(객관식 3, 주관식 1) / 첨부파일 참조 ※외국인 학생을 위해 중국어, 베트남어 번역 문항을 PC버전에PDF파일 게시 |
|
결과 활용 및 기타 사항 |
▶ 중간 수업평가 결과는 업적평가 점수에 반영되지 않고, 교수법 개선, 추후 강좌 개설 및 교수법 개선보고서의 총평 작성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. ▶ 또한, 수업평가시스템은 평가 결과만을 보관하므로 평가자의 익명성이 보장되며, 제출한 응답결과는 개인의 식별자료가 없으므로 수정 할 수 없습니다. |